2009년 향린동산 가꾸기 1차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주신 교우님 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참여자 :홍창의 장로님,김선용 장로님, 최양호 집사님,윤영수 장로님과 ,장속도 집사님, 목진경 교우님, 전찬진 집사님 등  8명이 참여 하셔서 많은일을 하였답니다.
특히 ,홍창의 장로님 께서는 손수 마대를 잡고 식당 바닥을 물청소로 깨끗히 하셔서 저도 처음뵙는 모습이라 모두들 감동을 먹었을 겁니다. 그리고 김선용 장로님과 윤영수장로님 희청의 유일한 장속도 집사님 등은 홍장로님을 도와 식당내 오래된 그릇을 닦고 실내청소등을 하여서 그래도 빈집냄새는 좀 없어졌습니다.
심장수술을 하셔서 몸이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최양호 집사님 께서는 실외 화단을 정리 청소하시면서  바베큐 굽는곳에  불을 집혀서, 가지고 오신제주도 고구마와 감자등을 구워 일한사람들의 입을 즐겁게 하셨습니다. 또한 우리교회 숨은 요리사이기도한 최양호 집사님과 김선용 장로님 께서는 일 끝나고 맛있는 요리등 을준비 하셨는데 다음기회로 미루고 동백동에서 저녁 식사을 하셨다 하오니 2차 향린동산 가꾸기에 많은   참여을 부탁 드립니다.
 전찬지 집사님은 8시에 향린동산에 도착하여 저와 함께 81-41번지 내 쓰레기 분리수거와  다른사람들이 쓰레기 투기를 막기위한  체인설치등을 12시 까지 돕고 짜장면 곱배기를 먹고 아버님 생신때문에 강원도로 가셨습니다. 그리고 점심은 홍창의 장로남 께서 내셨 습니다.
향인동산 사용 및 수리 현황 
 3월 25일 :이광종 집사님께서 동파된 식당내 라지에타 철거와 화장실 수도꼭지 교체,보일러 물통교체
3월 28일 :보일러 온수코일이 동파되어 목요일 장애인 단체를  이끌고 있는 최기팔 목사님 과 40-50명이
                  쓰기로 하여 4월 1일수요일 보일러와 순간온수기를 설치 예정입니다.
           (보일러와 수도는 추후에는  동파 되지않을 방법을강구 하여 동파는 없도록 조치예정 입니다.) 
4월 4일 2차 가꾸기에 할일 및 일정 
  1.낙엽이 싸이고 썩어 도로를 좁혀놓은것을 청소하고 가능하면 물수로 확보도 시도 할려고 하며
 2.아래쪽 땅에 있는 풀을 베고 땅을 뒤집어 농사 지을수 있게 하는일 
3.이불을 널고 식당 그릇을 전체닦고 말리는일 
4.81-41번지 로 옮겨놓은 콘테이너 하우스 처마 수리와 개인 기도처로 사용할수 있게 주변 정리  
5.맛있는 바베큐 파티는 관리부에서 준비 하겠습니다. 
2009년 3월 30일  권혁문